티스토리 뷰


반드시 알아야 할 당뇨병에 대한 기본 사항



당뇨병은 처방전보다 훨씬 더 많은 영향을 받는다; 당신의 생활방식은 큰 역할을 한다.


이 글의 조언과 조언을 사용하여 당뇨병과 전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당뇨병을 진단받은 아이는 감당하기 벅차겠지만, 두 사람 다 이겨낼 수 있을 거야! 당뇨병을 돌보는 데 있어서의 발전은 당신의 아이가 대부분 정상적인 삶을 사는 것을 가능하게 했다.


현존하는 가장 나이가 많은 당뇨병은 90세인데, 그는 지금 우리가 가진 많은 치료보다 먼저 태어났다.




자신의 상태를 관리하기 위해 해야 할 일들을 습관화한다면 훨씬 더 단순하고 낮은 스트레스 라이프스타일을 살 수 있다.


이것의 한 가지 예는 여러분이 계량기를 다 사용할 때마다 특별한 장소에 두는 것일 수도 있고, 다음에 시험할 때 계량기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테스트를 하기 위해 매일 일과를 시작한 다음 수준을 로그에 기록하십시오.




당뇨병을 앓고 있다면 가능한 한 빨리 수면무호흡증 검사를 받아라.


수면무호흡증은 건강과 삶의 질에 영향을 줄 수 있지만 조기에 치료를 받으면 그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다.




고섬유질 식단을 섭취하도록 보장함으로써 당뇨병에 걸릴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가공식품과 흰빵 등 고혈당지수 식품은 당뇨병에 걸릴 위험을 높일 수 있으므로 식단에서 이러한 식품을 제거하고 통곡식으로 대체해야 한다.


연구는 전곡류가 풍부한 식단이 당뇨병에 걸릴 위험이 낮다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지역의 약국에서 온라인 약국으로 바꾸면 결국 당신의 약값을 절약하게 된다.


이 가게들 중 많은 곳은 당뇨병 치료 용품이 없으면 안 되기 위해 할인 자동 배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만약 당신이 당뇨병을 가지고 있고 시력에 문제가 생기기 시작한다면 의사에게 진찰을 받으시오.


당뇨병은 녹내장, 백내장, 당뇨망막병증 등 다양한 안과 질환을 유발할 수 있다.


이러한 문제들은 항상 실명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해결해야 한다.




당뇨병이 있고 간식을 좋아한다면, 자판기에서 "빨리 고치는" 과자에 저항하는 것은 정말 어렵다.


신선한 과일 한 조각, 당근 스틱 또는 어떤 복잡한 탄수화물은 에너지를 생산하는 간식으로 몸에 좋다.


감자칩, 탄산음료, 사탕은 당뇨병을 악화시키므로 피해야 한다.




임신성 당뇨병을 가지고 있다고 비난하지 마라.


임신은 종종 임신성 당뇨병을 유발하는데, 임신에 걸리기 쉽다면 예방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정말 많지 않다.


너무 스트레스를 받지 말고, 네 어린 아이와 네 자신을 긍정적으로 생각해.




낮은 포도당 반응에 대한 치료 직후 혈당이 상승해도 놀라지 마라.


이것은 여러분이 낮은 수치를 고치기 위해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이 먹고 마신다는 것을 의미하거나 여러분의 몸이 낮은 수치를 보충하기 위해 호르몬을 방출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다음 번에는 평소 하던 것의 반을 마시거나 먹도록 한 다음, 30분 후에 다시 레벨을 체크한다.




이것은 종종 당신의 아이가 태어날때나 늦게나 당뇨병에 걸릴 확률이 더 높아지게 한다.


아이가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몸조심해라.




의사의 지시에 따라 인슐린을 복용하십시오.


일반적으로 인슐린은 식사 15분 전까지 복용해야 한다.


인슐린은 적당한 양과 적시에 복용하면 혈중 당도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당뇨병 환자로서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기 위해서는 많은 정보가 필요하다.


필요한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위험할 수 있다.


당신의 지식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더 나은 습관을 들여라.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