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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ebook에서 귀사의 비즈니스를 마케팅하여 성공 달성



당신의 사업은 페이스북을 사용하십니까?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품을 살 수 있는 많은 사람들을 놓치고 있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에 당신의 사업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이 올바른 전략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비즈니스에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Facebook 마케팅 전략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당신의 페이지가 다른 페이지와 구분되도록 당신은 주의를 끄는 페이지가 있어야 한다.


그림과 색을 추가하십시오.


페이스북의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시각적이다.




사용자 지정 탭을 사용하여 Facebook 마케팅 인터페이스의 효율성을 높이십시오.


탭을 사용하면 고객이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페이지 정보를 구성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콘테스트에는 눈에 띄도록 자체 탭이 있을 수 있다.




사람들이 당신의 캠페인에 참여하도록 하는 한 가지 쉬운 방법은 무언가를 나눠주는 것이다.


팔로어 중에서 뽑은 우승자를 주어라.


원가가 싸고 수익률이 높다.




만약 당신이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필요로 하는 것이 일반적인 것이 아니라면, 페이스북 페이지는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은 일반적으로 한 번만 상대하고 끝내기 때문에 페이스북에서 당신을 팔로잉할 필요가 없다.


이런 상황에서는 페이스북 페이지 대신 광고를 이용하라.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목적은 더 많은 매출을 올리는 것이다.


따라서 월간 판매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


그 사람들이 너한테서 사주지 않는 한 좋아한다는 건 아무 의미도 없어.


목표에 도달하지 못하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재평가한다.




실제 리소스를 Facebook 마케팅에 적용하십시오.


페이스북은 정말 중요한 거래고, 그것을 마케팅에 효과적으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업데이트하기 위해 이미 매우 바쁜 누군가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결코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페이스북 마케팅을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페이스북에서 사람들과 교류할 때 사람들과 관계를 발전시키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


가입자와 계속 연락하며 정기적으로 교류해야 한다.


신선하고 단순한 콘텐츠가 왕이다.


충성 고객에게 거래 및 프로모션을 제공하십시오.




팔로워들에게 당신이 게시한 콘텐츠를 공유할 것인지 물어봐라.


예를 들어, 가입자에게 자신의 친구와 업데이트를 공유하는 작은 할인을 제공하는 인센티브를 제공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이나 당신의 업데이트가 특정 가입자 수에 의해 공유되면 모든 사람들에게 쿠폰 코드를 줄 것을 약속할 수 있다.




이벤트 공유는 페이스북의 수익에 매우 중요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무역 박람회에 참석할 계획이라면, 행사를 만들고 여러분이 가는 곳을 팬들에게 보여라.


페이스북은 그들에게 그 행사에 대해 알려준다.




매장이 있는 경우 Facebook의 체크인 기능을 활용하십시오.


당신의 고객이 당신의 상점을 체크 포인트로 사용하여 페이스북 상태를 업데이트하도록 하십시오.


그들의 친구들은 그들이 어디에서 체크인했는지 볼 수 있을 것이고 당신의 가게를 둘러보고 싶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사업이 아직 페이스북에 있지 않다면, 당신은 지금 그것을 바꾸도록 영감을 받아야 한다.


이 글은 기본을 다뤘으니 이제 시작할 준비가 된 것이다.


페이스북에 얼마간 계셨다면 개선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위의 조언이 큰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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